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한남동 데이트코스 (빠레뜨한남, 올드페리도넛)

안녕하세요 또니입니다!

오늘은 한남동 저녁 데이트 코스를 추천해 드릴게요. 🤩🤩

 

정리: 빠레뜨한남 -> 산책하면서 가게 구경 -> 올드페리도넛

오늘의 데이트 비용: 30,000 (빠레뜨한남) + 15,800 (올드페리도넛) = 45800원

 

빠레뜨한남 (30,000원)

 

외관의 모습
내부의 모습. 분위기 굳

 

워낙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라 사람들이 그래도 좀 있을 줄 알았으나... 다섯 시 반 정도엔 사람이 없었습니다 :O 

 

조용하고 좋았어요. 데이트 장소로 딱이에요 호호호

 

가게는 꽤 아담한 편이에요!

 

대표적인 세트 메뉴

 

저희는 세트 메뉴 시켰어요! 빠레트파스타 + 오므라이스 + 미니  우삼겹샐러드 세트.

 

비주얼 무엇. 최고다. ㅁㅣㅊ ㅕ ㅂ ㅓ ㄹ ㅕ..

파스타는 치즈 맛 되게 꾸덕꾸덕해요!!! 느끼할 줄 알았는데 섞어 먹으니까 괜찮았어요.

 

오므라이스는 개인적으로 그저 그랬는데 남친은 맛있대요. 우삼겹샐러드는 진짜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아무튼 멋진 저녁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한남동 길거리 구석구석 걸어가면서 구경했어요.

 

역시 한남은 좀 갬성 넘치는 가게들이 많아서 걷기만 해도 재밌어용

 

한 10분? 걷다가 도착한...

 

올드페리도넛 (15,800원)

 

2층으로 올라가세요오
외관!

 

드디어 올드페리도넛 처음 가봤어요!! 친구가 도넛 맛집 이래서 저번에 판교에서부터 버스 타고 왔는데

화요일 휴무라는 걸 확인 안 하고 가서 하핳 그래도 이번에 드디어 왔다..!

 

 

내부의 일부
배불러서 하나 밖에 못 시켰다 ㅜㅠㅠㅠㅠ

 

사람 많아요. 그리고 늦게 오면 인기 많은 도넛 (for ex. 크림브륄레 도넛) sold out 되니까 참고하세요!

 

2인용 테이블이 꽤 있어서 데이트로는 괜찮은데 테이블이 좀 많이 낮고 의자 등받이 없어서 아주 살짝 불편했어요.

 

저희는 배불러서 녹차/마차 도넛 하나만 시키고 음료로는 카페라떼랑 피오나 에이드 시켰어요. 대표 드링크라는 튜브라떼 시키려다가 직원분이 단 도넛 + 단 드링크 정말 괜찮으시겠냐고 물어보셔서 카페라떼로 바꿨어요. 

 

생각보다 도넛이 꽤 커요! 마차 도넛 대박인 게 처음엔 정말 단데 안에 크림이 약간 씁쓸한 맛이 나서 완전 단맛이 아니에요.

 

개인적으로 웨이팅 하면서 갈 곳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자리 있고 도넛 좋아하신다면 정말 가볼만해요!

 

다들 한남동에서 즐겁게 데이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