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을지로 3가 데이트코스 (진작, 잔)

안녕하세요 또니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탐방한 을지로 3가 코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애인은 물론 가족/친구와도 가기 좋은 핫플 일식당 진작, 독특하고 감성적인 카페/와인바 입니다 🥰

 

오늘의 비용: 40700 (진작) + 27500 () = 68200원

 

진작

 

 

 

 

중부경찰서 사거리 근처에 위치해있어용
메뉴판

진작은 을지로 대창덮밥 맛집으로 소문나서 주로 웨이팅이 있어요! 저희는 저녁 시간대에 한 1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네요.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고, 매장은 1.2층이 있어 꽤 넓어요.

 

1층에는 혼밥 하기에도 좋은 자리 있어요.
2층 테이블
요런 느낌

확실히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분위기는 평온하기보단 좀 시끌벅적 😅😅

 

우드 계열의 인테리어로 매장이 심플하고 단정한 느낌이에요.

 

대창덮밥! 비주얼 대박
진작모듬카츠
진작봉골레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역시 맛있고 양도 푸짐한 편!

 

전 만족스러웠으나 음악소리가 크고 2층이 좀 시끄러워서 조용한 곳에서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고 싶으면 딱히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음 장소는 언니가 을지로의 숨겨진 명소라고 데려간 잔! 진작으로부터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찾기 진짜 어려워요 ㅋㅋㅋㅋ 이런게 을지로의 재미랄까? 

힙지로답게 작은 간판에 비밀스러운 곳. 낮에는 카페고 저녁엔 와인바입니다. 

 

3층까지 쭉 올라가세요~

 

이런 느낌. 화려한 꽃무늬 벽지가 인상적.
레트로 갬성
다양한 자리.

 

빈티지스럽고 감성적인 분위기입니다. 역시 을지로는 이런 숨은 보석 같은 명소들이 많아서 좋아요.

 

좁고 가파른 계단으로 한 층을 더 올라가면 시원한 루프탑도 있어요! 우리는 내부가 더 예쁘고 좋아서 안에 앉았어요.

 

루프탑. 흡연 가능한 공간
 원하는 잔을 고르면 그 잔에 음료를 담아주신다!
언니의 추천 메뉴. 우메하이볼 (매실). 
최근에 라섹을 한 나는 술을 못마신다 흑흑 그래서 음료 메뉴

여기의 특색은 손님이 원하는 잔을 고르면 그 잔에다가 음료를 담아줍니다. 독특하고 재밌다 ㅎㅎ 그래서 이름이 잔이군.

 

맘에 드는 🥃을 고르러 ㄱㄱ 

 

다양하다. 이쁘다. 
은근 고민된다.
치즈케이크. 우메하이볼. 애플 시나몬 티. 미숫가루.

내가 직접 고른 컵으로 마시니까 더 특별한 기분이 들었어요:) 아이디어 최고.

 

큰 컵/잔을 고르면 음료 양이 더 많아지니까 많이 마시려면 큰 거!! 고르세요! 

 

을지로 자주 안 가지만 잔 같이 숨겨진 힙하고 재밌는 가게들이 많아서 더 자주 가게 될 거 같아요~

 

가족/친구/애인 등 같이 가면 즐거울 거 같은 을지로 3가 데이트 코스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