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압구정로데오 데이트코스 (리틀사이공, 에잇디 서울카페)

안녕하세요 또니입니다 :)

 

오늘은 압구정로데오 쌀국수 데이트 코스를 소개할게요. 비 올 때나 느긋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싶을 때 쌀국수가 아무래도 최고 아닐까요!?

 

오늘의 비용: 34500원 (리틀사이공) + 15000원 (에잇디 서울카페) = 49500원

 

리틀사이공

 

압구정 파출소 건너편에 위치해있어요
힐링은 쌀국수로...
깔끔한 인테리어

압구정에선 이미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리틀사이공 본점은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입니다.

 

참고로 여긴 일요일 빼고 새벽 2시까지 영업해요. 해장하기에도 좋을 듯! (근데 어차피 난 통금 10시ㅠㅠ)

 

메뉴판 1
메뉴판 2

리틀사이공의 특색은 같은 소고기 쌀국수라도 고기에 따라서 종류가 4가지나 있다는 점!

 

저희는 퍼보1 두 개랑 짜조 하나 시켰어요. 

 

우오아아앙
 8500원 짜조 존맛ㅠㅠㅠㅠ

미디움 사이즈도 양이 꽤 푸짐해요. 엄청 배고픈 게 아니라면 미디움으로도 충분할 듯!

 

리틀사이공은 꽤 전부터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역시 한결같이 맛있어요. 퍼보는 국물이 엄청 진하고 짜조는 겉바속촉 제대로...!

 

제가 쌀국수 광입니다. 믿으셔도 돼요.ㅋㅋㅋㅋ

 

다음에는 고이꾸온을 먹어볼 테야 😋

 

 

에잇디 서울카페

 

다음 코스는 시그니처 곰돌이 음료로 알려진 핫한 도산공원 카페 에잇디 (8D)이에요! 🐻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입구
메뉴판. 전 곰 밀크티를 시켰어용

로고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디저트/베이커리 종류도 꽤 많았어요.

 

확실히 음료가 꽤 비싼 편!

 

1층은 밝고 활기찬 느낌
2층은 요런 느낌

 

매장이 넓어서 정말 쾌적해요!

 

에잇디 카페는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편안한 느낌을 줘요.

 

1.2 층이 있는데 2층이 좀 더 어두운 느낌! 2층엔 커플들이 많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1층이 밝고 탁 트여있어서 더 좋은 듯??

 

1층에 카운터 옆에 웰컴레코즈 (WELCOME RECORDS)라는 음반/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판매하는 공간이 있는데 음악에 관심 있으면 들려서 구경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곰 밀크티랑 한라봉 에이드

솔직히 맛은 기대 안 했는데 (그냥 너무 귀여워서...) 밀크티는 무난하게 맛있어요!

 

대화하기에 좋은 분위기 + 위치도 괜찮아서 (도산공원 바로 옆) 재방문 의사가 충분히 생겨요 😍

 

여유로운 압구정로데오 데이트하고 싶다면 리틀사이공 & 에잇디 서울카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