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을지로 3가 데이트코스 (스탠딩바 전기, 아조바이아조, 취향로3가)

안녕하세요 또니입니다 😉

 

오늘은 너무나도 재밌는 을지로 3가 저녁 데이트코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의 비용: 52000 (스탠딩바 전기) + 24500 (취향로) = 76500원

 

스탠딩바 전기

 

스탠딩바 전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의자가 없는 스탠딩 선술집이에요.

 

서서 먹는게 피곤할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월요일/일요일은 휴무니까 참고하세요!

 

 

 눈에 확 띄는 전기電氣 간판 
스탠딩바 처음 와봤는데 뭔가...재밌다?
색다른 분위기

바 자리가 오픈형 주방을 둘러싸고 있어서 직원분들이 조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고, 메뉴에 대해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행과 나란히 옆에 서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이색적인 분위기:)

 

솔직히 공간이 좀 협소하고 좁아서 사람 많을 때 지나가면 이리저리 치일 것 같긴 해요ㅋㅋ 우리가 갔을 땐 (수요일 저녁)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나마 다행.

 

메뉴 1
메뉴 2. 언니의 추천메뉴는 삼란소멘 (손가락으로 강조하는 중)
메뉴 3
술 메뉴!! 다시 나타난 언니의 추천 손가락...소주 츄하이 진짜 맛있어요
알쓰 두명을 위한 소주 츄하이 + 구운 완두콩 ㅎㅎ
타이풍 전갱이 난방쯔께. 전갱이를 피쉬소스에 절인(?) 요리인데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미니채소오븐구이와 치즈함바그. 무난하게 맛있음
삼란소멘. 어른들이 더 좋아할 맛. 어란 + 명란 + 수란 이여서 삼란 ㅎㅎ

 

결론적으론 가격도 괜찮고 맛도 진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피쉬소스를 활용한 타이풍 전갱이 난방쯔께가 진짜 JMT. 

 

스탠딩바 전기는 특히 퇴근 후 애인 아니면 친구들이랑 짧게 들려서 하루를 마무리 하기 딱 좋을 거 같아요! 데이트코스로 강추합니다~

 

아조바이아조 스토어 & 애프터저크오프

 

다음 코스는 브랜드 아조바이아조 AJOBYAJO의 플래그쉽 스토어와 카페/바로 구성되어 있는 건물입니다.

 

찾기 힘들 수 있지만 골목길에 큰 흰색 문을 찾아서 들어가면 돼요!

 

 

 

샵 1층
샵 2층

AJOBYAJO 의 유니크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은 확실히 힙지로랑 어울려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유니섹스 아이템도 많아서 아주 맘에 듬. 결국 언니는 후드티를 하나 질렀다...

 

4층 바 내부. 우와 잉어다~

4층으로 올라가면 아조바이아조의 독특한 카페/바 애프터저크오프가 나와요! 

 

사실 갈 바는 따로 정해놓고 구경하러 온 것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 애프터저크오프 후기는 COMING SOON.

 

다음 코스는 여기서 2분 정도 걸으면 나오는...

 

취향로3가

 

조용하고 예뻐서 로맨틱한 데이트코스로는 딱인 취향로3가는 이름 그대로 취향저격!

 

 

입구에 가게 이름이 적힌 거울이 있어서 인증샷ㅎ 계단 올라가시면 돼요!

 

로맨틱한 분위기. 뭔가 소개팅 해야될 삘 😅
창가 자리가 탐났지만 2인 자리는 만석이라 ㅠㅠ
아늑한 느낌

2.3층 둘 다 매장이지만, 3층은 살짝 답답한 감이 있고 계단이 너무 가파르기 때문에 2층을 더 추천합니다...!

 

취향로3가는 로맨틱하고 빈티지한 느낌이에요. 썸 탈 때 오면 진짜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주류 메뉴는 다양하지 않지만, 디저트 맛이 훌륭해요!

 

안주 메뉴판

가격대는 적당한 편이에요.

 

블루베리크럼블 & 아이스크림
쿠반 모히토
초코 맛이 멜로...이름 귀엽다

초코 맛이 멜로는 엄청 달아요. 술맛이 안 느껴질 정도 ㅋㅋ

 

디저트가 맛있고 조용해서 대화하기 좋은 취향로3가! 다음에 또 방문해서 칵테일 말고 다른 술 마셔보고 싶네요.

 

성공적인 을지로 데이트하시고 싶다면 스탠딩바 전기, 아조바이아조, 취향로3가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