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 추천

압구정로데오 데이트 하기 좋은 딤섬 맛집 (골든피쉬 딤섬퀴진)

안녕하세요 또니입니다~ 

 

오늘은 압구정로데오 딤섬 맛집 골든피쉬 딤섬퀴진을 소개해드릴게요. 🥢

 

삼성동에 위치한 팀호완, 가로수길에 위치한 쮸즈 등 많은 유명 딤섬집들을 가봤지만, 이 곳을 제일 애정한답니다! 

 

 

골든피쉬 외관
모던하고 세련된 내부! 걸려있는 독특한 그림들이 맘에 든당

모던하고 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조용했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들었어요 ㅎㅎ

 

브레이크 타임은 13:50 ~ 17:20으로 긴 편이니 입장 가능시간 확인해보시고 가세요!

 

메뉴판. 가격은 세요...! 
새우딤섬!!!
지짐 교자 
소룡포. 원래 4pc인데 두개가 터져서 새로 두개를 가져다 주셨다 :)
쇼마이! jmt jmt

먹어본 것 중에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딤섬 메뉴는 탱글탱글한 새우딤섬이랑 쇼마이!! (근데 다 맛있음...)

 

볶음쌀국수
볶음계란국수 - 홍콩식 볶음면 요리

볶음쌀국수랑 볶음계란국수는 면 취향대로 갈리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볶음계란국수가 짭짤하고 꼬들꼬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 이렇게 배불리 먹고 5 만원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저렴하진 않지만 정말 맛있는 딤섬을 드시고 싶다면 골든피쉬딤섬을 추천합니다 🥟🥟캐주얼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듯!

 

+ 최근에 코로나 상황 때문에 자주 안 나가고, 나가서 노는 걸 격려하고 싶지 않아 글을 거의 안 올렸지만 이제는 상황 봐가면서 재밌는 데이트 코스를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여러분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